티스토리 뷰

숨은 돈을 찾아준다는 삼쩜삼 서비스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수수료만 먹고 환급 금액을 못 받았다는 사기 내용도 있고 진짜로 환급을 받아서 후기를 남기는 분도 있습니다. 진실을 알기 위해서 실제로 삼쩜삼을 이용 해 보고 환급 후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 아래 내용에서 함께 확인해 봅시다.

삼쩜삼-환급-후기
삼쩜삼-환급-후기

 

삼쩜삼

 

 

삼쩜삼은 지난 5년간 아르바이트, 배달, 택배, 프리랜서, 크리에이터 등으로 사업소득 또는 근로소득으로 납부한 세금에 대해서 환급받을 수 있는지 조회해주고 돌려받을 환급금이 있다면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삼쩜삼-홈페이지
삼쩜삼-홈페이지

삼쩜삼 환급 신청 방법

삼쩜삼 홈페이지 또는 앱을 설치하여 신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앱을 설치할 수 없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해야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본인의 핸드폰 번호와 카카오 간편 인증을 통해서 로그인합니다. 이후 수임 동의를 하면 홈택스 자료를 조회해서 예상 환급액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환급금 신청하기

 

삼쩜삼 수수료

종합소득세 신고 또는 환급을 도와주는 서비스라는 점 때문에 조회만 해도 돈이 나가는 거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실 텐데요. 삼쩜삼 서비스에서 개인의 소득, 세금납부 내역 등 모든 조회 서비스가 무료입니다. 다만 환급금 수령 신청 시에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수수료는 개개인의 미수령 예상 환급 금액에 따라 책정되고 보통 10~20% 정도의 수수료가 책정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갑자기 100만 원이라는 돈이 생기는데 수수료 10~20만 원을 내야 된다고 할 때 아깝다는 생각이 들까요? 대부분은 수수료를 내고 삼쩜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수수료도 아깝다 싶으시면 미수령 환급금 금액만 확인하신 후 개인적으로 세무업무를 통해 환급을 진행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삼쩜삼 환급 기간

미수령 예상 환급금이 높으면 높을수록 빨리 받고 싶은 심정은 누구나 똑같을 것 같은데요. 삼쩜삼을 이용했을 시 개개인마다 편차는 좀 있지만 평균적으로 1개월에서 3개월이라는 기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성격 급하신 분은 참기 힘드시겠지만 기다리면 꼭 나오니 느긋하게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삼쩜삼 환급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만족할 만한 환급 금액이 아니라서 아쉽긴 하지만 일반인이 하기에는 다소 어려운 세금 신고를 삼쩜삼 서비스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으니 매우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