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가 납부한 세금 중 돌려받을 수 있는 환급금이 있다고 해서 무작정 삼쩜삼에 가입하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조회 결과 돌려받을 환급금이 없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괜히 가입했다는 생각이 들면서 자연스럽게 서비스 탈퇴를 생각하게 됩니다. 그런데 탈퇴를 진행하는 방법이 숨겨져 있어서 못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삼쩜삼 탈퇴 신청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쩜삼-탈퇴-신청-링크
삼쩜삼-탈퇴-신청-링크

삼쩜삼 탈퇴

삼쩜삼 서비스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시는 분이 있고 PC를 통해 홈페이지에서 이용하시는 분도 있을 텐데요. 이 글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탈퇴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회원 탈퇴 신청 방법

삼쩜삼-홈페이지
삼쩜삼-홈페이지

  1. 삼쩜삼 홈페이지 접속합니다.
  2. 오른쪽 하단 "문의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3. 1:1 채팅 문의 창에서 "회원 탈퇴" 항목을 선택합니다.
  4. [삼쩜삼 탈퇴] 신청하기 링크를 선택합니다.
  5. 가입 시 등록한 이름과 탈퇴 사유를 선택한 후 하단 탈퇴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6. 회원 탈퇴 신청 완료

 

 

회원 탈퇴 신청을 했지만 즉시 삭제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영업일 기준 1-2일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탈퇴 신청이 접수되었기 때문에 본인의 계정으로 접근 시 탈퇴 신청이 진행 중이라는 안내 메시지와 함께 접근이 제한됩니다.

 

지금까지 삼쩜삼 탈퇴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온라인에 무분별하게 등록하는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보이스 피싱과 같은 범죄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사이트는 반드시 회원 탈퇴를 통해 피해당하시는 일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삼쩜삼 환급 후기,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

숨은 돈을 찾아준다는 삼쩜삼 서비스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수수료만 먹고 환급 금액을 못 받았다는 사기 내용도 있고 진짜로 환급을 받아서 후기를 남기는 분도 있습니다. 진실을 알기 위해

curl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