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으면서 돈 버는 캐시 워크 앱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에서는 캐시 워크 사용 방법과 돈 버는 퀴즈 정답 그리고 꼼수를 통해서 남들보다 빠르게 캐시를 얻을 수 있는 방법까지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캐시워크-앱태크-꼼수-3가지-비법
캐시워크-앱태크-꼼수-3가지-비법

캐시워크

안드로이드, IOS 모두 설치가 가능한 앱입니다. 설치만 해놓고 걸어 다니면 자동으로 걸음 수가 카운팅 되고 그 숫자만큼 캐시로 전환됩니다. 그밖에 돈 버는 퀴즈, 행운 캐시 룰렛, 친구 추천으로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차곡차곡 모아진 캐시로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교촌치킨, 미스터피자, CU, 메가박스 등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생활을 하는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캐시워크 추천인 코드 : KRB2L7D
가입 시 추천인 코드를 등록하면 500 캐시 지급됩니다.

 

캐시워크 다운로드

 

캐시 빠르게 얻는 3가지 비법

 

 

걸으면서 돈 버는 앱으로 주로 만보기 기능을 통해서 캐시를 받게 되는데 걷고 뛰고 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 아닌 이상 많은 캐시를 모으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캐시를 빠르게 얻는 비법 3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캐시워크-홈-화면
캐시워크-홈-화면

돈 버는 퀴즈

돈 버는 퀴즈는 일정 시간 간격으로 퀴즈가 시작되고 퀴즈를 풀게 되면 최소 1 캐시, 최대 1만 캐시까지 랜덤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퀴즈에 걸린 잔여 캐시가 소진되거나 퀴즈 정답을 맞히게 되면 더 이상 퀴즈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퀴즈 난이도가 낮은 편이며 정답을 찾을 수 있는 페이지 링크 및 힌트를 제공하고 있어서 어렵지 않게 정답을 맞히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어렵게 느껴지시는 분이 있을 수 있고 빠르게 정답만 알고 싶으신 분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돈보는 퀴즈 정답만 따로 모아봤습니다.

 

돈 버는 퀴즈 정답 찾기

 

만보기 꼼수

 

 

캐시워크, 토스 등 만보기 기능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앱이 많이 있습니다. 쉽고 단순하게 걷기만 해도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앱태크로 많이 추천을 합니다. 실제로 사용을 해보면 현실적으로 걸어 다니는 시간보다 앉아 있거나 누워있는 시간이 더 많아서 이게 진짜 돈이 되는 앱태크인가 의구심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런 상황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고 추천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만보기 자동 기계를 사용하는 꼼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만보기-자동-기계
만보기-자동-기계

사무실에서 일을 하거나 잠을 잘 때도 나를 대신해서 쉴 새 없이 걸어주는 역할 해주기 때문에 캐시를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만보기 자동 기계가 있기 때문에 싸고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는 제품을 사는 것이 좋습니다. 앱태크를 꾸준히 하시는 분이라면 이정도는 투자해서 편하게 수익내기시 바랍니다.

 

만보기 자동 기계 보러가기

 

행운 캐시 룰렛

룰렛을 돌려서 3개의 캐시 금액이 동일하게 맞게 되면 표시하는 캐시 금액을 받을 수 있는 행운 캐시 룰렛 게임이 있습니다. 최소 1 캐시부터 최대 1만 캐시까지 꽝 없이 100% 당첨 확률로 캐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1천 캐시 이상 당첨이 될 경우 상단에 계정명과 당첨 캐시 정보가 표시됩니다.

 

행운-캐시룰렛-게임
행운-캐시룰렛-게임

행운 캐시 룰렛을 돌려볼 수 있는 기회는 1회 접근 시 3회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접근 시 광고가 나오면 이후 3회 기회가 충전되는 방식으로 무제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당첨 금액이 높은 건 아니지만 무제한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지속적으로 하다 보면 어느새 캐시가 많이 쌓이게 됩니다.

 

지금까지 걸으면서 돈 버는 캐시워크 앱태크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앱태크이니 한번 도전해보시고 적성에 맞으시다면 다른 앱테크에도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아이폰 만보기 어플로 매월 용돈 벌기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총정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