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앱테크로 매월 용돈 벌이는 가능하다는 말을 듣고 시작하시는 분이 많이 있다. 나 역시도 치킨 값을 벌어보자는 생각으로 시작했고 지금은 매월 10만 원에서 20만 원 정도는 수익을 얻고 있다. 다양한 앱 태크가 있지만 초보자도 무조건 수익을 낼 수 있는 만보기 어플을 추천한다.

 

돈버는-만보기-캐시워크
돈버는-만보기-캐시워크

수익 가능한 만보기 어플을 찾아라!

 

 

아이폰을 이용한다면 건강 어플을 통해서 만보기 기능을 접해보았을 것이다. 하지만 아이폰에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 건강 어플은 수익이 목적이 아닌 건강 관리의 목적이므로 수익을 얻을 수 없다. 이처럼 만보기 어플이라고 수익이랑 연결되지 않는다. 그러므로 수익을 주는 만보기 어플을 찾아야 한다.

 

아이폰, 삼성 갤럭시처럼 사용하고 있는 기기의 환경에 따라 설치 가능한 어플이 다르기 때문에 앱 테크 추천 앱 중에 만보기 기기를 찾아서 설치하자. 내가 사용하는 아이폰을 기준으로 만보기 어플을 추천하자면 "캐시 워크, 토스" 정도가 있다.

 

만보기 어플 수익 구조

만보기 어플은 아이폰에 미세한 감지 센서를 통해 걷거나 뛰거나 할 때 움직임을 감지하여 걸음 수를 측정한다. 측정한 걸음 수만큼 캐시를 적립해주고 이렇게 쌓인 캐시는 편의점, 카페, 치킨, 피자 등 현금처럼 사용하는 방식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만보기 어플 수익 극대화 노하우

앞서 만보기 추천 어플 중 캐시워크를 기준으로 수익 극대화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한다. 캐시 워크는 만보기 기능뿐 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캐시를 얻을 수 있다. 대표적으로 돈 버는 퀴즈, 행운 캐시 룰렛, 친구 추천 코드 등록 총 3가지가 있다. 돈 버는 퀴즈와 행운 캐시 룰렛은 랜덤으로 최대 1만 원까지 얻을 수 있으니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다. 수익 극대화를 하기 위해서는 친구 추천 코드를 활용해야 한다.

 

 

친구 추천 코드는 캐시워크에 가입을 하게 되면 자동으로 발급되는 코드이다. 캐시 워크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데 이때 회원가입 절차 중 친구 추천 코드를 입력하는 구간이 나온다. 여기에 나의 친구 추천 코드를 입력해준다면 나와 입력한 사람이 각각 500 캐시를 얻게 된다. 즉 나의 친구 추천 코드로 회원 가입하는 사람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나에게 수익이 되는 것이다.

 

블로그, 인스타, 페이스북, 카카오 뷰,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 밴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해서 캐시워크를 홍보하면서 친구 추천 코드를 입력하면 500 캐시를 적립받는다는 것을 알리면서 자연스럽게 나의 친구 추천 코드를 남겨놓자.

 

홍보글을 통해서 신규 가입을 하게되면 대부분은 친구 추천 코드를 알고 있는 분들이 없기 때문에 자신이 500 캐시를 얻기 위해서라도 알려준 코드 정보를 입력하게 되어있다. 이 글을 보고 나도 수익을 내보자 하는 사람은 지금 바로 캐시 워크를 설치해보는 것도 좋다. 도움이 되었다면 신규 가입 시 아래 친구 추천 코드를 입력해 줄 것으로 생각한다.

 

친구 추천 코드 : KRB2L7D

 

얼마나 열심히 홍보하냐에 따라서 나의 수익이 달라진다. 주변 사람으로는 수익 내는 것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SNS를 적극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하루에 100명이 등록해줘서 5만 캐시를 얻은 적도 있었다. 이런 식으로 잘만 운영한다면 한 달에 50에서 100만 원가량의 용돈을 벌어갈 수 있다.

 

지금까지 만보기 어플로 용돈을 벌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다. 앱 탱크는 처음부터 고수익을 낼 수는 없다. 쉬운 것부터 차근차근 알아가면서 노하우가 쌓이면 자연스럽게 수익이 올라간다고 할 수 있다. 그밖에 만보기 꼼수를 통해서 수익을 올리는 방법도 있으니 아래 포스팅도 보시면 좋겠다.


캐시워크 :: 걸으면서 돈 버는 앱태크 꼼수로 남들보다 캐시 많이 얻는 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