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정답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서 최신 정보로 총정리하였습니다. 이 글에서는 퀴즈 문항의 정답을 일일이 찾아다니지 않고 한 곳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총정리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총정리

윈도 PC 찾기 단축키 : CTRL + F, 검색 단어 입력
맥 PC 찾기 단축키 : COMMAND + F, 검색 단어 입력

캐시워크-꼼수-알아보기

 

캐시워크 퀴즈 정답 총정리

돈 버는 퀴즈에서는 업체 상품에 관련된 퀴즈를 출제하며 정답을 찾기 위해서는 상품 페이지로 이동하거나 앱을 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일정 시간마다 업데이트되는 퀴즈 문항의 정답을 일일이 상품페이지에서 찾다 보면 시간이 많이 소비하게 됩니다. 이런 시간을 단축해드리기 위해서 퀴즈 문항과 정답지를 아래와 같이 총정리하였습니다.

 

 

메디픽미

메디픽미 콜라겐 88 트라넥 미스트 세럼에는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케어해주는 OOOO 성분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연어의 DNA에서 추출한 성분이 OOOO은 주름 케어는 물론 푸석해진 피부결을 살려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요, 건조한 환절기에 거칠어진 피부를 생기 있게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주는 이 성분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정답 : PDRN

 

도미노 피자

‘웨스턴 핫 윙, 허니 고구마 프라이즈’ 출시 허니 갈릭 소스의 아메리칸 스위트를 더한 고구마 스틱 ‘허니 고구마 프라이즈’와 웨스턴 스타일로 매콤하게 오븐에 구워낸 ‘웨스턴 핫 윙’이 출시되었습니다.‘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 주문 시 허니 고구마 프라이즈와 웨스턴 핫 윙이 OO% 할인됩니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 50

 

 

대구광역시선거위원회

중요한 대선을 앞둔 이번 달, 유권자들의 소중한 한 표가 우리나라 미래를 바꿀 수 있죠? 유권자들의 투표 참여 날짜는 OOOO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제20대 대통령 선거의 선거일은 언제일까요? (힌트 : ㅅㅇㄱㅇ)

정답 : 삼월구일

 

키토 선생 - 저당 소불고기

"밤에 불고기 먹고 잤는데 아침에 오히려 -1kg가 빠져있네요!" 이 내용은 충분히 해동 후, 예열된 프라이팬에서 중간 불로 2-3분만 볶아주면 3분 만에 완성되는 OOOO 소불고기인 키토 선생 저당 소불고기의 후기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프리미엄

 

키토 선생 - 저당 굴림만두

"야식 참고 저당 굴림만두 한 팩씩 먹고 있어요 57kg였는데 2주 만에 53kg 달성했어요~" 이 내용은 당면 대신 식이섬유 가득한 곤약면을 사용해 총 탄수화물 14g 중 식이섬유를 무려 O.Og을 함유하고 있는 저당 굴림만두의 후기입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 93

 

"키토선생꺼여서 믿고 출시하자마자 먹었는데 일주일만에 3kg 빠졌습니다." 이 내용은 탄수화물 가득한 당면 대신 OOOO 가득한 실곤약으로 건강과 식감을 모두 잡은 키토선생 저당 굴림만두 후기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식이섬유

 

리비힐

★GS특가! 리비힐 단독 구성★스킨부스터 앰플, 크림은 인체지방세포배양액 추출물과 엑소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재생에 탁월한 화장품입니다. 콜라겐, OOOOO과 같은 생고분자의 생합성을 촉진해 주름개선,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줍니다.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ㅎㅇㄹㄹㅅ)

정답 : 히알루론산

 

스타일 씨

돈 버는 쇼핑앱 스타일씨에서는 매일 업데이트되는 무료 상품 OOO의 상품협찬을 통해, 매력적인 상품을 공짜로 받을 수 있어요!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 : 체험단

 

요기요

돈 버는 쇼핑앱 스타일씨에서는 매일 업데이트되는 무료 상품 OOO의 상품협찬을 통해, 매력적인 상품을 공짜로 받을 수 있어요!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 : 요기패스

 

마이카

포인트 뿌리면서 자동차앱이라고 하는 앱이 있다?

월 방문 OOO만 기념 캐시워크 고객에게만 드리는 마이카 앱 특별 이벤트 진행 중!

OOO 안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 100

 

지금까지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총정리를 해드렸습니다. 더욱더 신속한 퀴즈 정답 업로드로 캐시워크 캐시를 모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